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K 피플, 아프리카를 잇다' 세바시 강연회 내달 8일 열려_연합뉴스_22.11.18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3

'K 피플, 아프리카를 잇다' 세바시 강연회 내달 8일 열려


(서울=연합뉴스) 김호천 기자 = 아프리카 전문가들의 생생한 경험과 진출 노하우 등을 들을 수 있는 강연회가 열린다.




한·아프리카재단(이사장 여운기)과 세상을바꾸는시간15분(대표 구범준·이하 세바시)은 12월 8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CBS에서 'K 피플, 아프리카를 잇다'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국내 아프리카 전문가'(Af-PRO: Africa Professionals)들의 생생한 경험과 아프리카 진출 노하우 등을 담은 한·아프리카재단의 네 번째 에세이집 'Af-PRO 한국과 아프리카를 잇-다' 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한·아프리카재단(이사장 여운기)과 세상을바꾸는시간15분(대표 구범준·이하 세바시)은 12월 8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CBS에서 'K 피플, 아프리카를 잇다'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국내 아프리카 전문가'(Af-PRO: Africa Professionals)들의 생생한 경험과 아프리카 진출 노하우 등을 담은 한·아프리카재단의 네 번째 에세이집 'Af-PRO 한국과 아프리카를 잇-다' 발간을 기념해 마련됐다.

에세이집에는 임상우 전 주마다가스카르 대사, 윤선희 세계식량계획(WFP) 한국사무소장, 김명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아프리카지역본부장, 정중식 성남시의료원 응급의학 전문의(전 카메룬 야운데국립응급의료센터 부원장) 등 10명이 넘는 'Af-PRO'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에세이집에는 임상우 전 주마다가스카르 대사, 윤선희 세계식량계획(WFP) 한국사무소장, 김명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아프리카지역본부장, 정중식 성남시의료원 응급의학 전문의(전 카메룬 야운데국립응급의료센터 부원장) 등 10명이 넘는 'Af-PRO'들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강연회에는 재단 홍보대사이자 가수 겸 문화기획자 하림, 임상우 외교부 북미국장, 윤상혁 삼성전자 고문(전 삼성전자 아프리카 총괄), 윤선희 WFP 한국사무소장, 박중열 제리백(Jerrybag) 대표 등 5명이 출연한다.


세바시 홈페이지(https://bit.ly/3ttfX62)를 통해 이달 30일까지 강연회 방청 신청을 할 수 있다. 12월 1일 추첨 후 당첨자에게 입장권이 발송된다. 


한·아프리카재단은 2019년부터 Af-PRO의 아프리카 관련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고 공유하기 위해 분야별 Af-PRO들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담은 에세이집 Af-PRO 한국과 아프리카를 잇-다를 매년 발간하고 있다.

세바시는 CBS와 청어람아카데미의 공동 기획으로 2011년 6월부터 방영되기 시작했다. 이후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과 소셜 미디어 채널 구독자 260여만 명을 보유한 내 대표 강연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했다.한·아프리카재단은 2019년부터 Af-PRO의 아프리카 관련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고 공유하기 위해 분야별 Af-PRO들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담은 에세이집 Af-PRO 한국과 아프리카를 잇-다를 매년 발간하고 있다.

세바시는 CBS와 청어람아카데미의 공동 기획으로 2011년 6월부터 방영되기 시작했다. 이후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과 소셜 미디어 채널 구독자 260여만 명을 보유한 내 대표 강연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원문기사링크 :  'K 피플, 아프리카를 잇다' 세바시 강연회 내달 8일 열려 | 연합뉴스 (yna.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