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셜브랜드 제리백, 전국 3만 6000명의 초등학생에게 1억 6000만원 상당의 안전태그 전달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3


[소셜브랜드 제리백, 전국 3만 6000명의 초등학생에게 1억 6000만원 상당의 안전태그 전달]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기업 제리백은 국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빛 반사 소재를 활용한 보행 안전 액세서리를 초등학생에게 무상 배포하는 “SAFE & SAVE 365 어린이 보행 안전 캠페인“을 통해 전국 3만 6000명의 초등학생에게 전달했다.

 



 

ㅇ 본문

최근, 스쿨존의 어린이 교통사고 감소 취지로 개정된 `도로교통법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일명 ’민식이법‘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보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국내 스쿨존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의 80% 이상이 보행 중에 발생함에 따라, 아동 교통사고에 대한 문제를 우리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예방하는 활동들이 증가하고 있다.



(출처 : 임주형 기자, 서울신문, 한국교통안전공단) 

 


(출처 : 도로교통공단, TAAS 교통사고분석시스템)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기업 ㈜제리백은 국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목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소재를 활용한 보행안전 액세서리를 국내 3만 6000명의 초등생에게 무상 배포하는 공공캠페인 “SAFE & SAVE 365 어린이 보행 안전 캠페인“을 통해 전달했다.

전국 초등학교 담임교사의 신청을 받아 각 학급에 전달하였으며, 한때 캠페인 신청자가 급증하여 당초 전국의 초등학생 3만 명을 대상으로 계획했던 수량에서 추가 제작하여 전달했으며 제품판매가로 1억 6000만원 상당의 금액이다. 

이번 공공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여러 관련 단체들의 참여를 장려하는 목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고 제리백 박중열(43) 대표는 소감을 밝히며, 매년 새 학기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페이지 

https://bit.ly/safeandsave365

 

ㅇ 기업소개

아프리카 아동의 물 운반 편리함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가방을 만들고 기부하는 사회적기업 제리백은 보행안전 제품들을 만들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소셜브랜드이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